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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자격증

병원코디네이터CS 자격증 온라인교육 2주 과정

by 온라인교육센터 2020. 12. 22.

 

고객만족 경영관리

병원코디네이터의 주요업무는 의료와 고객만족에
대한 시장의 변화를 이해하며 고객만족 경영의 

정의를 이해하고 의료의  관리와 고객만족의 시장에
대해 알아보며 병원의 고객만족 경영 전략에 대해
배우며 고객만족의 패러다임에 대해 알아보는 

과정인 병원코디네이터 과정입니다.

 

고객중심의 의료

의샂우심의 의료에서 현대사회는 고객중심의 의료
시대로 전환되었습니다 또한 의료의 질이 높아지며
병원의 서비스의 질적 수준이 일정 수준이상이 되도
록 지속적, 조직적 및 체계적인 방법으로 의료의 질을
평가하고 개선하는것 입니다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전개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경영하는 방법 입니다.

 

병원 마케팅이란?

우리 병원이 제공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에 대하여
알리고 고객의 의사결정을 돕고 지속적으로 우리
병원을 찾아올 수 있도록 관계를 형성시키고 마케팅,
판매후 관리 등 고객의 선호도와 유지율이 증가하며
병원의 매출 증가에 기여하게 됩니다 즉 수익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병원코디네이터의 종류

병원코디네이터의 종류는 진료과목에 따라 나뉘게
됩니다 - 치과코디네이터, 한의원코디네이터, 성형
외과코디네이터 등 업무에 따라 나뉘게도 되며 
-리셉션코디네이터, TM코디네이터, 상담코디네이터
등 여러 분야로 세분화되어 활동하게 됩니다 주요
업무는 고객을 응대하고 진료 및 접수 수납, 친절한
상담 대응, 안내및 동선 관리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업입니다.

 

병원코디네이터의 자질

병원코디네이터의 필요한 자질은 뭐가 있을까요?
여러 분양에 병원코디네이터의 공통적으로 갖춰야
하는 마인드는 서비스 마인드 입니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원활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는데 중요하며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는 마음가짐 의료계는 계속
발전하며 현재에 머물러 있지않으며 새로운 것에 
계속하여 발전하고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표시의무사항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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